서울중심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보고픈 교회! 머물고픈 교회! 전하고픈 교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교육,선교,봉사하는
저희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부족한 저를 위시로 하여 모든 제직과 성도들이 예수그리스도를 머리로 삼고 모두가 하나의 지체가 되어, 날마다 모이기에 힘쓰고, 모이면 기도하고, 말씀을 공부하며, 흩어지면 말씀이 삶에 녹아내려 생활의 열매를 맺고자 몸부림치고 있는 신앙공동체로써 꿈과 사랑과 축복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2006.12.3. 강동구 천호동에서 성산제일교회를 개척하여 부흥하다 2012년 10월 중 제2성전으로 이전하여 하나님의 은혜로 2년간 지속적으로 부흥되어 2015년 1월에 강동구 천호대로 162길 34 이안상가 213호, 214호, 215호, 216호 성전을 매입하고 교회명을 서울중심교회로 새롭게 변경하여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축복속에 급 성장해 가는 교회입니다.
또한 강동구 지역의 어려운 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해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여 아동,청소년들을 신앙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한 역량 있는 지도자들로 육성하고자 노력 중이며, 국내 30교회 개척(현 5곳), 세계 30개국(현 10곳)에 교회와 선교사 파송(직, 간접)을 통하여 현지 신학교 운영 등의 비젼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날마다 기도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식 예배는 차별화 되어 있어 항상 감동과 감격이 끊이질 않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교회 입니다.
삶에 지치고 방황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새 생명과 소명을 받으신 모든분들이 마음껏 은사와 능력을 발휘하여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생명과 안식과 꿈을 심어주는 교회입니다.
인생의 방황은 하나님을 만나면 끝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 교회를 만나면 끝난다고 하였습니다.

바로 저희 서울중심교회가 여러분을 위해 이 땅에 하나님께서 준비해 놓으신 그 축복된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에게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견수 목사
 
 



이견수 목사님 약력
 총신대학대학원 졸
 서울한동노회 증경노회장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 사무국장
 서울중심교회 담임목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